The 롤듀오 Diaries

저희 시간제강의는 강의를 받는 고객님과 강사님께서 함께 맞춰가는 강의이기 때문에

인벤의 콘텐츠 및 기사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으므로, 무단 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모자드테씬 지존 졸업 클럭 루닉텔런베이스 더보기+ 인벤 투표 더보기+ ?

라인전, 한타 대처법 및 챔프 이해도 등 고객님이 필요하신 강의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정말 만족스러운 입장에서 후기를 작성하게 되었습니다. 코치님께서 피드백 해주신 컨디션 관리의 중요성과 무빙, 스킬샷, 라인관리, 상대에게 선택 강요하기 등등

롤강의 롤스타팀의 시간제 강의란 강사님과 실시간으로 소통하며 진행하는 교육 입니다.

국내 최고 수준의 장비와 시설, 현역 출신의 코치가 소수 정예 코칭을 하고 있습니다.

단점 실시간으로 글이 적게 올라오는 걸로 보아 실질적으로 사용하는 유저들은 적음, 롤강의 전적검색으로 넘어갈 때 가끔 오류가 발생함, 글 작성이 번거로움

확인 친구추가 완료 되었습니다. 친구추가한 사용자 목록은 프로필 > 나의친구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아니오 예 닫기 질문 비공개 설정이란? 롤대리 질문 비공개 설정을 하시면 본인 및 답변자만 질문내용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현재 구간을 스트레스 없이 벗어나고 싶으신 분들이나, 빠르게 티어를 올리고 싶은 분들께 추천드립니다.

다들 롤강의 괜히 공식 기사라는 말이 나오는 것이 아니죠, 기본적으로 승률에 대하여 전승을 목표로 잡고 진행해드리며 다이아 상위권, 마스터, 티어 이상 또한 고승률을 달성할 수 있는 실력 좋은 기사님들이 있는지라 빠른 시간 내 요청하신 목표 달성을 도와드리고 있습니다.

✩ 판수제로 진행되는 롤 듀오 서비스이지만, 최선을 다해서 승리를 목표로 진행합니다.

이 상태에서 답변할 경우 일반사용자 답변으로 등록되며, 전문가답변으로 등록하시려면 활동보류상태를 취소 후 등록해주세요.

롤 듀오 전문 롤스타팀 입니다. 롤스타팀의 롤듀오 서비스는 게임산업 진흥법을 위반하지 않습니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